이용후기
[RE]백령도 여행!!!
<< 이하 원문 >>
추석전 촉박한 시간에서 결정된 여행..
사장님의 세심한 준비로 무사히 많은 추억을 가지고 일상에 돌아온
지금.. 조금 늦었지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첫날 유람선 관광은 백령도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었구요..
저녘에 함효근 가이드 님이 준비해주신 조개구이의 맛은 일품...
특히 백미는 둘째날의 선상 낚시였습니다.
선장님의 배려로 정말 많이 잡았고 즐거웠습니다.
약 1시간 30분 동안 약 150마리의 우럭을 잡았구요. 모두들 너무
즐거워 했습니다.
어른 11명에 아이 2명.. 총 13명이 2박 3일을 동안 아무런 탈 없이
멋진 추억과 즐거움을 간직할 수 있게 해주신 함효상 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 및 안내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까나리 여행사 파이팅...
수고하셨읍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단시간 결정으로 많은 걱정을 하셨을텐데
일행분들 즐거우셨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더구나 명절이 끝난 바로 이후라 손님이 갑자기 많아서 저희직원들이 휴가에서 돌아오지 않아 저도 손님을 모셔야하는 입장이라 일행분들 에게 신경을 써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그래도 일행분들이 융합이 잘 되셔서 즐거운 모습은 정말로 보기좋았구요 그리고 다른건 몰라도 백령도에서 낚시는 자신있읍니다 아직까지 단한번도 낚시로인해 실망드린적은 단 한번도 없읍니다 단 선장님은 단 한분 바로 그분이시죠 암튼 나름의 계획에 일행분들에게 실망을 주시지않는 즐거운 백령도였음 하구요
이제 환절기 건강유의하시고 하시는 업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오며 훗날 다시금 뵈올수 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읍니다
백령도 까나리여행사 이 광 현 올림
이전페이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페이지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