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백령도 여행!!!
추석전 촉박한 시간에서 결정된 여행..
사장님의 세심한 준비로 무사히 많은 추억을 가지고 일상에 돌아온
지금.. 조금 늦었지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첫날 유람선 관광은 백령도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었구요..
저녘에 함효근 가이드 님이 준비해주신 조개구이의 맛은 일품...
특히 백미는 둘째날의 선상 낚시였습니다.
선장님의 배려로 정말 많이 잡았고 즐거웠습니다.
약 1시간 30분 동안 약 150마리의 우럭을 잡았구요. 모두들 너무
즐거워 했습니다.
어른 11명에 아이 2명.. 총 13명이 2박 3일을 동안 아무런 탈 없이
멋진 추억과 즐거움을 간직할 수 있게 해주신 함효상 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 및 안내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까나리 여행사 파이팅...
이전페이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페이지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