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여행문의 : 010-6332-0363

이용후기

역시나 멋진 싸장님!!

  • 바다
  • 2008-09-22 (09:37)
  • 2805 hit
  • 좋아요 ( )
  • 페이스북연결 트위터연결

8월말에 휴가갔다 넘 쪼아서(경치+사람) ^^;

17일만에 다시 찾은 백령도 대청도!!

역시나 멋진 사장님과 가이드 창렬아찌.대청도 아찌!!

 모두들 넘 친절하신분들^^

다시 오면 소주 한잔 거하게 산단말에 혹(?)~~ 해서 다시 갔는데....

정말 넘 푸짐한 대접을 받아서여. 정말 올해 휴가는 잊지 못할꺼예요

다만 올때 사장님 얼굴 뵙지 못하고. 통화만 한 것이 무지 아쉽네여..

괜시리 가서 민폐만 끼친것이 아닌쥐~~~~~

다음에 다시 뵐 기회가 있겠죠??

건강하시고. 까나리 번창하세용~~~

 

댓글 (0)

  •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이전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