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역시나 멋진 싸장님!!
8월말에 휴가갔다 넘 쪼아서(경치+사람) ^^;
17일만에 다시 찾은 백령도 대청도!!
역시나 멋진 사장님과 가이드 창렬아찌.대청도 아찌!!
모두들 넘 친절하신분들^^
다시 오면 소주 한잔 거하게 산단말에 혹(?)~~ 해서 다시 갔는데....
정말 넘 푸짐한 대접을 받아서여. 정말 올해 휴가는 잊지 못할꺼예요
다만 올때 사장님 얼굴 뵙지 못하고. 통화만 한 것이 무지 아쉽네여..
괜시리 가서 민폐만 끼친것이 아닌쥐~~~~~
다음에 다시 뵐 기회가 있겠죠??
건강하시고. 까나리 번창하세용~~~
이전페이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페이지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