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RE]백령도여행후기
<< 이하 원문 >>
1박2일의 짧은여행 이었지만 알차고 즐거웠던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에 일행들과 함께 다시가고픈 이곳 백령도 잊어져가는 산하를
볼수있어서 더욱 뜻깊은 여행이었습니다
안내를 친절하게 하여준 예비역 해병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름을 잊어버렸어요 미안~~~
수고하셨읍니다
벌써 다녀가셨네요 아직 때묻지 않은 깨끗한 섬 백령도
오시는 모든분들이 이구동성 자연이 살아있는 섬이라 감탄
짧은 일정이지만 백령도여행은 1박2일이면 충분한 코스지요
나름 백령도의 짧은 소견에 커다란 의미를 주셨네요
모셨던 가이드는 백령도가 좋아서 이곳 해병대를 전역한후
저희 까나리여행사에서 근무하는 막내이자 마스코트인 이성래과장입니다
귀한 시간 짧은일정 수고하셨읍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훗날 이웃과 함께 다시금 뵈올수 있기를 기원드리며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백령도 현지 (주)까나리여행사 이광현 올림
이전페이지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페이지 |





댓글 (0)